반응형

안녕하세요.^^ 당근 남매 입니다

벌써 크리스 마스가 1달 전이라는 걸 알고 계신가요?

조금 있으면, 12월 달이고 올해 2020년도 이제 마무리 인데요

어떻게 이번년도에는 다들 잘 지내셨나요? 어려움이 많으 셨나요?

저는 이번년도 정말 다사다난 했습니다...생각만 하면 눈물이 주르르..ㅠㅠㅠ

이런 얘기를 적고 있으니까 내년이 금방 올듯하네요

제가 희소식 하나 들고 왔습니다

올해 크리스마스는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될거 라는 예측이 엄청 많더라고요

12월 14일 부터~27일 까지 찬공기의 영향으로 눈이 많이 온다고 합니다

벌써 이런 내용을 적는 것도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하지만, 화이트 크리스마스라 해도 갈곳이 ㅠㅠㅠ 시국이 이러니까 말이에요

그래도 집에 있더라도 눈이 많이 오면 좋을거 같아요 저만그런가요 ㅋㅋㅋ

크리스마스 하면 어떤 추억이 있으세요?

유치원 다닐때, 크리스마스날 엄마가 몰래

색연필을 제방에 놔준게 기억이 납니다.^^

그리고 티비에서 나홀로 집에 시리즈, 해리포터 시리즈를 많이 봤던 기억이 나네요.....ㅠㅠㅠ

 

그리고 요즘 밥먹으러 잠깐 동네에 나가면 캐롤이 들리더라고요 벌써부터....

캐롤을 들으니까 마음이 슁숭생숭 해져서 ....

요즘 날이 너무 추워졌어요....

다들 감기안걸리게 따뜻하게 입고다니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